서비스관련

정기적으로 백업을 받나요?

예, 귀사 앱의 모든 내용은 매일 백업을 해서 혹시라도 있을 비상사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시면 백업본을 제공해 드리기도 합니다.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수 있나요?

호스팅의 경우 일시중지 기능이 따로 없습니다.
기존자료는 모두 백업받으신 다음 해지요청을 해주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일시중지 기능이 없는점 양해 바랍니다.

유지보수 작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유지보수 작업 일정은 고객님과 유지보수에 대한 상담 후에 견적 및 작업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 작업 후에 고객님에게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 이러한 절차를 거쳐서 유지보수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아이디 변경은 가능한가요?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포워딩서비스가 뭔가요?

포워딩 서비스의 경우 등록하신 도메인을 이용하시어 접속이 어려운 긴 URL주소나, 이용중인 다른 페이지 주소로 연결을 원하고자 하시는 경우 포워딩 서비스를 이용하시어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 후 업체가 부도 날 경우에 대한 대비는?

저희에게 문의 하시는 분들 중 초기 영세업체에 의뢰를 하셨다 낭패를 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앱 제작업체는 제작의뢰를 하면 원본소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되는 문제인데요. 저희는 이벤트형을 제외한 제작건에 원본소스를 고객분들께 보내드립니다. 단, 별도의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